KOTFA KoreaWorld Travel Fasir 2015 한국국제관광전 30주년

추천여행지

[인도] 다양한 색채의 향연

관리자 | 2018.06.04 10:27 | 조회 327








안녕하세요. 한국국제관광전입니다.
오늘은 세계 7위 면적, 세계 2위의 인구수. 경제 신흥시장으로 세계의 주목도 받고 있는 인도로 떠나볼까 해요. 역사 시간에 배운 기억나시죠? 세계 4대 문명! 큰 강 유역에서 발달한 최초의 인류 문명 발생지로 이집트 문명, 메소포타미아 문명, 황허 문명... 그리고! 인더스 강 유역의 인더스 문명. 인도는 세계 역사의 중요 국가이자, 불교와 자이나교가 발상지이기도 하죠. 화려한 색채들로 꾸며진 도심은 무엇을 찍든 그림이 되는 것 같아요.








인도의 주요 관광 도시로는 바라나시(Varanasi)와 카주라호(Khajuraho)에 있는 힌두 유적지, 부다가야(Bodhgaya)와 아잔타에 있는 불교 유적지, 델리(Delhi)와 아그라(Agra)에 있는 이슬람(Aianta) 유적지가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에코-투어리즘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히말라야 트레킹, 라자스탄(Rajasthan)의 사막 사파리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인도의 수도인 델리에서는 레드 포트(붉은 사암의 성곽), 후마윤 묘(무굴제국 제2대 황제 후마윤의 왕비가 후마윤을 기리기 위해 건설했으며 아그라 타지마할의 원형),  라지 가트(간디가 암살당한 뒤 그의 시신을 화장한), 간디 기념관 (뉴델리 체제 동안 마하트마 간디가 머물던 곳. 간디의 생애를 돌아보는 각종 유품, 사진, 관련 기록물 등 전시) 바하이 사원(연꽃 모양 사원) 그 밖에도 인도 국립박물관 및 국립 공예박물관을 방문하셔서 인도의 역사와 문화를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바라나시는 힌두교들이 성스럽게 여기는 7개 도시 중 하나라고 해요. 갠지스 강의 왼쪽에 자리 잡고 있어요. BC 2000년경 아리아인들의 종교와 철학의 중심지이자 모슬린·견직물·향수·상아제품·조각품 등으로 유명한 상업 및 산업의 중심지였다고 해요. 석가모니가 활동하던 시대(BC 6세기)에는 카시 왕국의 수도였으며 가까이에 있는 사르나트는 그가 처음으로 설법을 한 곳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blog.naver.com/kotfa198643/22128671084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