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FA KoreaWorld Travel Fasir 2015 한국국제관광전 30주년

FAQ

2017년 전시기간은 언제인가요?

제32회 한국국제관광전은 2017년 6월 1일(목) 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코트파 홈페이지에 우리 업체의 광고물을 게시할 수 있나요?

네, 전시참가자와 참관객에게 배포되는 E-디렉토리 내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홈페이지 내 홍보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물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분류에 따라 게시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시장 교통 정보와 주차장 이용에 대해 알려주세요.

지하철은 2호선 삼성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버스는 마을버스 강남01, 강남06를 이용하시거나 일반버스 146, 301, 342, 362, 401, 143, 640, 2415, 3217, 3411, 3414, 3418, 2413, 4318, 4419, 3417, 9407, 9414, 9507 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시장 내 주차장은 유료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단, 전시장치기간 동안은 작업차량에 한하여 입차 후 3시간 무료 지원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Tel. 02-757-6161

전시장 내 식음료 및 편의시설에 대해 알고 싶어요.

COEX 전시장 내 지하 매장에는 다양한 식음료 및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매장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 http://www.coexmall.com/store/storeList.do

참가업체 명단의 회사 소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내용 수정 및 추가를 원할 시에는 당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el. 02-757-6161

Email. kotfa1986@naver.com

참가업체 명단에 우리 업체가 없어요.

참가업체 명단을 찾기 어려우시면 아래 검색창을 이용하여 검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누락되거나 수정을 원할 시에는 당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el. 02-757-6161

Email. kotfa1986@naver.com

참여자에게 소개할 공식 호텔과 항공사가 있나요?

네, 현재 커뮤니티 공지사항에 “참가업체 매뉴얼” 파일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위 경로로 이동하셔서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부스에서 물건이나 음식물 판매가 가능한가요?

네, 사전에 주최측과 상의된 물건이나 상품에 대해서는 판매가 가능합니다.
음식물의 경우, 전시장 내에서 조리하여 판매하는 상품은 일체 금지합니다.
완제품 및 밀봉상태의 음식에 한해 판매하실 수 있으나, 사전에 주최측과 협의를 부탁 드립니다.

전시기간 동안 부스 운영을 도와줄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싶어요.

부스 운영 보조 아르바이트를 구하실 경우 주최측이 대행하여 채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아르바이트 급여는 1일 60,000원($60) 으로 책정하고 있으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2016 부스 배치도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부스배치도 및 참가업체 리스트는 통상 행사 2~3주 전에 공지됩니다.
사전에 참가업체와의 협의를 위해 개별 통보 및 협의 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되도록 빠른 시간 내에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16 부스 철수는 언제 하나요?

2016년 6월 12일(일) 오후 6시 폐막 이후 철수 및 철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16 전시 부스 설치는 언제 하나요?

2016년 6월 7일(화) ~ 8일(수) 2일간 08:00~20:00 까지 가능합니다.
설치 시간을 넘어 잔업 시에는 COEX방침에 의거하여 전시장 추가사용료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스 설치와 관련된 전문업체를 추천 받을 수 있나요?

한국국제관광전 참가안내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COEX 공식 서비스 협력업체 리스트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주최측의 추천을 원할 시에는 당 사무국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Tel. 02-757-6161

Email. kotfa1986@naver.com

전시기간 중 세미나실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참가업체의 요청이 있을 경우 당 사무국에서 COEX에 세미나실 임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COEX 사정에 따라 해당시간에 이용 가능한 세미나실이 없을 경우 부득이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세미나실을 임대하실 경우 임대료가 발생합니다.

참가신청 후 취소 시 위약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2016년 1월 31일까지 취소할 경우 : 부스료의 80% 환불
2016년 3월 31일까지 취소할 경우 : 부스료의 50% 환불
2016년 4월 1일 이후 취소할 경우 : 환불 조치 없음

부스료 할인 정책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조기참가 할인 (Early Bird)
 - 2월 28일까지 참가신청 및 부스료 납입 완료 시 부스료의 10% 할인 제공
 - 정가 : 기본부스 \3,850,000 / 독립부스 \ 3,300,000 (VAT별도)
 - 할인 : 기본부스 \3,465,000 / 독립부스 \ 2,970,000 (VAT 별도)

국제관광전에는 어떤 업체들이 참여하나요?

세계 60여 개국의 관광 여행 관련 기관 약 500개 업체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규모 관광전시회 입니다.
대표적으로 17개 광역지자체 및 시도군, 해외 관광청, 대사관, 여행사, 호텔, 콘도, 리조트, 관광관련학교, 의료, 교통, 통신, I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관기관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